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오늘하루 열지않기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  • 고객센터
  • 배송조회
  • 배송지연상품

FAQ - 자주묻는질문

  • [ ] 반품/교환시 이용하는 택배 방법 및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반품/교환시에 택배 회수요청은 고객님께서 택배사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. 현대택배 (고객센터 1588-2121)
    현대택배 인터넷 접수 혹은 상담원 연결후 배송된 박스에 나와 있는 운송장 번호로 회수 신청하여 주시면 됩니다.
    기사분 방문시 착불로 발송해 주시고 배송비 5000원은 주문자분 성함과 동일하게계좌로 입금/동봉 부탁드립니다.
    ( 국민은행 075837-01-001190 예금주 : ㈜지엠아이 )
    교환 배송비는 5,000원이며, 반품인 경우 전체반품시 배송비 5,000원입니다.
    부분 반품시 반품하는 상품 제외 금액이 3만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 2500원 입니다.

  • [ ] 배송전 주문취소,주문상품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오전 11시이전 결제완료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당일 출고되므로
    당일 오전 12시까지 게시판에 기재 해주셔야만 취소 및 변경가능하십니다.
    취소는 당일 처리 도와드리지만 주문상품을 다른상품으로 변경하는 경우 배송은 1~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 ] 주문하고 직접 방문수령 가능한가요?

   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상품은 택배수령만 가능합니다.
    상품은 담당 물류센터에서 발송되며 관계자 외 출입이 제한되어 방문수령이 불가합니다.
    홈페이지에 확인 되는 본사주소에는 전산업무만 담당하므로 상품수령이 어려우세요.
    구매에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] 배송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당일 오전 11시이전 주문결제 완료건에 대해서는 당일 출고됩니다.
    단, 상품의 품절, 입고지연 상품이 있을 경우 배송은 지연될수 있습니다.
    배송기간은 기본 2~3일정도입니다.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
  • [ ] 교환상품을 빨리 받고 싶은데 맞교환 처리 가능한가요?

    상품 회수 확인 후 교환처리 되어지므로 맞교환 처리는 어려우십니다.
    저희도 상품을 확인해야하는 절차임으로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] 반품/교환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?

    다음과 같은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* 교환이나 환불의 경우 받아보신 후 2일안에 고객센터로 연락 후 7일안에 도착되어야 가능합니다. (단 교환은 1회에 한해서 가능합니다.)

    * 특정상품(세일상품,특가판매상품)의 경우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

    * 이미 착용하였거나 상품의 가치(상표훼손,제품오염,짙은향기)를 훼손한 경우 반품&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    * 반송을 보내주시기 전에 받아 보신 새상품과 동일하게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* 상품의 택을 제거한 경우


    이와 같은 경우 교환/반품이 어려우시므로 참고부탁드립니다.

  • [ ] 배송받은 상품의 교환/ 반품이 가능한가요?

    다음과 같은 경우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
    * 제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일 경우, 동일 상품으로 저희가 택배비 부담하여 배송처리해 드립니다.

    *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

      박스안에 상품과 교환시 필요한 왕복배송비 5,000원을 동봉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* 교환이나 환불의 경우 받아보신 후 2일안에 고객센터로 연락 후 7일안에 도착되어야 가능합니다. (단 교환은 1회에 한해서 가능합니다.)

  • [ ] 배송비는 얼마 인가요?

    무료배송 입니다.


    단,3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되며,

    도서산간 섬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MORE

이전 페이지

  1. 1

다음 페이지

Q & A

MORE

이전 제품  
다음 제품